[게임] 디아블로3 시즌3 직업추천

4월 10일 오후6시, 디아블로3 시즌3 시작!

4월 10일! 디아블로3의 시즌3가 다시 시작되었네요. 시즌2는 인기가 좀 시들했던건지... 좀 이르게 종료된감이 있긴했어요.
시즌2를 아예 놓아버리신 분들에게는 빠르게 다가온 시즌3가 더 반가우실수도 있겠네요.ㅎ


디아블로3 시즌3에서 추천하는 직업, 야만용사

이번엔 어떤 케릭을 키울까 고민 되실텐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시즌3에서 추천하고 싶은 직업으로는 야만용사에요.
시즌2를 아예 버리셨던 분들이라면 수도사도 괜찮아요.

물론, 디아블로3의 직업추천 기본공식이 있긴합니다.
악사>성전사/수도사>수도사>야만용사>법사/부두술사
특히나 악사는 넘사벽이라고들 하시니까요.ㅎ
시즌3에서도 역시나 악사는 여전히 솔플에서도 파티에서도 좋은 직업이에요.
그렇다고 한캐릭만 키우면 사실 좀 재미가 없잖아요?ㅎㅎ

시즌2의 추천직업이 수도사>성전사로 거의 좁혀졌었구요.
그래서 시즌2를 버리셨던 분들이라면 수도사도 해볼만 합니다. 시즌3에서도 시즌2의 기본능력은 가지고 가니까요.

약체였던 법사의 경우 시즌3에서 스킬이 나아졌다고하나 개인적인 느낌은 그래도 좀 약한거같구요.
야만용사의 경우, 솔플로 도움없이 만렙까지 키우기가 좀 약하다고 느끼실수 있지만, 이후 불멸왕세트 2개만완성하셔도 금방 나아지니까요.ㅎ
불멸왕 2세트만 완성하셔도 [선조의 귀환] 스킬로 선조가 죽을때까지 유지되서, 이후부터는 편한히 즐기실수 있을거에요.ㅎ

결론은 쭉 플레이 해오신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는 시즌3에서는 야만용사 추천드려요.ㅎ
[게임] 디아블로3 시즌3 직업추천 [게임] 디아블로3 시즌3 직업추천 Reviewed by olivia on 4/14/2015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