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이 빠른 레스토랑 운영 게임 [헬로씨푸드2]

레벨업이 빨라서 재밌는 캐쥬얼게임 [헬로씨푸드2]

다른 레스토랑 운영게임에 비해 레벨업이 정말 엄청 빠른 게임이에요.
그래서 좀 덜 지루하기도 하죠..ㅎ
시즌2인거보면... 시즌1도 인기가 있었던거같은데... 시즌1은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네요.ㅎㅎ

요리도 한식, 중식, 일식, 베이커리, 인도식 다양하게 많이있어요.ㅎ

SNS 연동없이도 충분히 친구를 만들수 있어요.

헬로씨푸드2도 해피치킨타운 게임과 마찬가지로 SNS 연동하지 않아도 쉽게 친추를 해서 서로 도와줄수 있어요.
전 이런스타일이 너무 좋더라구요.
카톡으로 게임 메세지받는것도 별루 좋아하지 않는데... 그걸 제가 보내려니까 더 싫더라구요..

헬로씨푸드2 게임 스샷이에요.

첨에 시작때 이렇게 아무것도 없었는데... 광속 레벨업을 하고나니 뭔가 북적이긴하네요.ㅎㅎ


레벨업만 열중하느라...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좀 엉망이네요.ㅎㅎ
특히 온라인 접속시 판매량이 두배로 늘어나서...
자꾸 온라인상태로 연결해 놓게 되더라구요.
보기엔 별거없지만.. 레벨은 80이랍니다.. 어마어마하게 높죠?ㅎ
근데 저기서는 별로 높은편은 아닌듯해요.ㅎ
레벨업 잘되고 돈도 잘벌려서 더 재밌는것같네요.ㅎ

헬로씨푸드2 게임 다운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stree.helloseafood2
레벨업이 빠른 레스토랑 운영 게임 [헬로씨푸드2] 레벨업이 빠른 레스토랑 운영 게임 [헬로씨푸드2] Reviewed by olivia on 10/07/2015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