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 색칠놀이 어플 COLORFY

요즘은 퍼즐도 색칠놀이도 취미겸 놀이로 성인들을 위해 많이 나오고 있더군요.
색칠놀이도 실제로 물감으로 사서 하는것도 있어요~

성인용 색칠놀이 COLORFY 어플 소개

  
말그대로 성인용 색칠놀이를 할수 있는 어플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밑그림들이 준비가 되어있구요.
색칠은 실제 붓처럼 칠하는건 아니구요. 원하시는 색을 선택후, 해당면을 터치하면 그면 전체색이 자동으로 바껴요.

섬세한 색칠을 할수 있는건 아니지만, 마구마구 칠해도 이뻐보인다고 해야할까요?ㅎㅎ
특히, 다양한 색으로 대비되게 칠할수도록 더 예뻐 보이는거같아요.ㅎ
색칠하기 어렵지도 않고, 심심할때 하기 참 좋은것같네요.ㅎ

 
제가 선택한 그림에 색칠을 한거에요.
화면이 너무 작아서 색칠이 불편하시다면, 스마트폰에서 사진볼때 화면을 늘리듯이 손가락으로 양옆을 늘려주면 크게 볼수 있어요.ㅎ

제가 칠한 완성작이에요.
뭔가 다 칠하고 나니까 예술가가 된 기분이랄까.....ㅎㅎ
정신없는 그림이 나올까봐 배경을 한색깔로 통일해줬는데요. 마구마구 칠하다보면 피카소같은 그림이 나올지도 몰라요~ㅎ

성인용 색칠놀이 COLORFY 어플 다운받으러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ungamesforfree.colorfy
성인용 색칠놀이 어플 COLORFY 성인용 색칠놀이 어플 COLORFY Reviewed by olivia on 10/05/2015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