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재밌는 온라인 게임인 천서세계를 추천합니다.

게임명: 천서세계
비용: 부분유료화
이용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공식사이트: http://book.nolzzang.com/
특징: 자동전투와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지루하지 않는 게임

게임을 하면서 왜 이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군요.ㅎㅎ
초반에 지루하지 않게 확실히 확~ 사람을 빨아들이는 힘이 있는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별다른 설치가 필요없는 게임

게임하기전 먼저 프로그램부터 설치하는게 기본인데요. 천서세계는 그냥 크롬창에서 바로 게임이 나오네요! 
보통 가능해봐야 익스플로어 하나밖에 없잖아요.
게임설치도 따로 필요없고 바로 간편하게 창에서 할수 있어서 굉장히 편해요~

자동전투의 묘미

MMO RPG 다들 하시다보면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레벨업하고 퀘스트로 렙을 올리는것도 한계가 있으며.... 이후부터는 던전을 돌며.. 뭐랄까 노가다를 시작해야하죠..ㅎㅎㅎ
렙업도 점점 느려지구요..ㅎ
친구들과 다같이 게임을 해야 재밌긴하지만... 솔플할때는 엄청 심심, 지루~~ㅎ
그냥 말그대로 노가다가 되어버리는 게임이잖아요?ㅎ

천서세계는 자동전투가 있어서 확실히 덜 지루하고 괜찮네요.ㅎ
그냥 게임을 켜두고 자동전투로 돌려놓고 다른것을 할수 있으니.... 지루할 필요가 없어요.

다양한 보상으로 돈모으기

단순이 몹을 잡아서 돈을 모으는게 아니라...
[주택]이라는 시스템이 있어 주택을 업그레이드할때마다 돈을 더 빨리 모을수 있구요.
그이외에 여러가지 이벤트를 둬서 추가로 돈을 모을수 있는 시스템들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몹으로는 돈이 별로 안벌리네요.ㅎㅎ

부분유료화 게임인점은 감안하기

다들 아시겠지만, 완벽한 무료라는것은 없지요. 
게임개발자들도 먹고 살아야 하지 않겠어요??ㅎㅎ
부분유료화 게임으로 가장 불편한것이 바로 현질을 해야 캐릭이 더 강해지고 편해진다는거지요.
천서세계란 게임도... 현질을 안하면 아예 게임이 불가능한것은 아니지만... 현질없이도 충분이 재밌는 게임을 할수 있지만요.. 
그래두...
그래두 현질을 하면 확실히 더 좋습니다~ 
완전 무료로 하면 게임개발자들은 뭐먹고 살겠어요~?ㅎ 현질유도가 좀 있긴하니.. 그부분은 감안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새로나온 재밌는 온라인 게임인 천서세계를 추천합니다. 새로나온 재밌는 온라인 게임인 천서세계를 추천합니다. Reviewed by olivia on 1/06/2016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