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슬러] 매끄럽지 않은 글씨체 수정되었네요.

몇달전부터 픽슬러에서 글씨를 넣으려고 할때마다, 글씨체가 깨져서 나오기 시작했었는데요.
한동안 깨진 글씨체 그대로 변동이 없길래....
이제 픽슬러에서 김프로 갈아타야겠구나 했었어요.ㅎ

다행히도 얼마전부터....
글씨가 깨져서 나오던게 그대로 깔끔하게 나오기 시작하네요.ㅎ

아주 간단한작업을 할때는 확실히 픽슬러가 편하더라구요.
무료프로그램 김프가 있지만...
간단하게 작업하는게 많아서 픽슬러를 다시 이용하기로 했어요.ㅎㅎ
[픽슬러] 매끄럽지 않은 글씨체 수정되었네요. [픽슬러] 매끄럽지 않은 글씨체 수정되었네요. Reviewed by olivia on 9/01/2016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