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네이버 검색결과가 부실해지네요.

네이버 검색에 변화가 있은후...
외부 블로그나 일반 사이트들이 네이버 검색에서 많이 제외가 되었습니다.

워낙 네이버 블로그가 강세라....
실제 제가 필요한 것을 검색할때는 크게 불편함이 없을것 같았는데요.
근데 검색을 하면 할수록... 조금씩 네이버의 검색 결과에 만족을 못하게 되네요.

맛집이라던가... 제품 리뷰 검색 등을 할때는 필요한 내용이 바로 나오는데요.
문제는 뭔가 일반적이지 않은 전문적인것을 검색할때는 네이버검색에 아예 관련된 내용조차도 검색이 안될때가 많다는거에요.;;
네이버 검색후에 한번씩 구글가서 더 검색하게 되네요..

이제 검색 내용자체가....
네이버 검색 = 네이버 블로그에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마케팅으로 쓰는 업체들이 많다보니....
검색내용으로 해당 블로그를 들어가보면, 전혀 관련없는 성형외과가 나오질 않나...ㅋㅋ
소규모 업체 뿐만아니라...
이제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기업들도 저런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나봐요.

특히, 제품관련해서 검색하면...
상위 검색 내용들은 다 비슷비슷하고, 한업체에서 다 작성해서 뿌려서 그런건지..;;
중간중간 구성을 살짝 바꿨다고 해야하나... 전체적으로 보면 다 그내용이 그내용이에요

그런데도 검색엔진 순위는 2017년 3월달 네이버가 85%를 넘어서서 압도적인 1위라는거에요.ㅎㅎ
네이버에는 여러가지 인기있는 컨텐츠가 다 같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더 사용하게 되는거겠죠?!
갈수록 네이버 검색결과가 부실해지네요. 갈수록 네이버 검색결과가 부실해지네요. Reviewed by olivia on 4/01/2017 Rating: 5

댓글 2개:


  1. 구글 블로그스팟 좋은 정보를 많이 공유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데
    요즘 무슨 일? 있으신지...
    너무 바쁘신건지?... 최근 포스팅이 1월도 되어 있어서 궁금합니다.

    별일 없이 평안 하시리라 믿습니다^^

    구글 블로그 템플릿 다운로드 관련 상단 메뉴 수정 하는 포스팅을 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더 궁금한 부분 여쭙고 싶습니다.

    템플릿 가운데 사이드에 About Me.. 라는 가젯과 함께 사진을 넣게
    되어 있는데... 막상 템플릿 설치하면 사진을 그곳에 어떻게 넣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설명 가능하시다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름 공부를 좀더 해보겠다고 까불다가... 시간만 허비하고 돌아온거같습니다.ㅎㅎ
      프로그래밍 쪽을 좀더 독학해보려고 했는데.... 혼자서 하려니 잘 안되네요.

      걱정까지 해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댓글이 너무 늦어서... 이미 다 하셨겠지만... 혹시모를 다른 분들을 위해 남겨요.
      사진을 직접넣는것은 아니고... 링크걸어서 html로 보이게끔만 하는거에요.

      삭제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