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킨 수정중이에요.

프로그래밍 공부를 혼자 좀 해볼까하고 블로그를 좀 방치했는데요..
공부는 잘 안되고 오히려 블로그만 손놓게 됐네요..;;;
이제 다시 새로운 맘으로 블로그를 좀 해보려고 해요..ㅎㅎ

기존포스팅 보니깐.. 거의 1년이 훅 지나갔네요.ㅠㅠ

앞으로 스킨을 수정하고 다듬기까지 시간이 좀 걸릴꺼같아요.
그래서 블로그메뉴가 갑자기 좀 정신없어질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저는 광고가 너무 많은걸 좋아하진 않아서 기존 스킨을 사용해왔었는데요. 
그래서 기존 스킨이 깔끔한 느낌이기도 했었구요.
근데 모바일에서는 광고가 거의 안보이다 시피 하더라구요..
갈수록 모바일 비중이 높아지다보니 계속 무시하고 있을수가 없네요.
애드센스 위치도 좀 불편하지 않으면서 조화롭게 넣고싶네요.
블로그 스킨 수정중이에요. 블로그 스킨 수정중이에요. Reviewed by olivia on 4/05/2018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