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오랬동안 쉬었더니, 다음에서도 검색이 사라졌네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블로그를 거의 일년넘게 쉬었더니... 다음에서의 검색도 사라졌어요;;
다음도 네이버랑 비슷한 기준을 가지고 있나봅니다.

근데 이상한건 말이죠...
저는 네이버 블로그도 있는데요.
물론, 실제운영하는건 아니구요.
네이버 검색이 너무 안되서 일부 내용만 미러링할까 하고서는 만든 블로그에요.
포스팅도 두개만 올리고 거들떠도안보는 블로그!!;;

근데 왜 그 보잘것없고 내용도 없는 네이버 블로그만 검색이 될까요??;; 저거야 말로 몇년이 지났는데;;;
네이버에서도 그렇고, 다음에서도 그렇고.....

저런 저질 블로그나 정리할것이지....
내용물 튼실한 블로그들은 다 검색에 뜨지도 않고.. 저런 허접한 블로그만 받아놓으니...
검색이 잘 안되지..ㅡㅡ

검색이 자꾸 안되니.. 결국 구글가서 검색하게 만드네요.
잠시 투덜거려봅니다.ㅋㅋ

최근의 검색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네이버 리뷰들은 대부분 다 광고라서....
말은 리뷰라는데..... 돈받고 쓰는 리뷰라 그런지... 원고가 따로 있어서 그런건지...
진짜 사용상 불편한점을 말안하네요.ㅋㅋ
돈받고 쓰는거야 괜찮은데.... 이블로그 저블로그.. 내용이 다 똑같아서;;;

광고없는 진짜 개인적인 리뷰 보시려면.. 차라리 유튜브 영상을 보시는게 나은듯해요.
진짜 리뷰는 구글검색에서 보거나... 유튜브 동영상으로 검색..
단 영상이 많지 않으니...ㅠㅠ 없는 리뷰들이 많아요.
이래서 유튜브가 점점더 뜨나봐요.ㅋㅋ
블로그를 오랬동안 쉬었더니, 다음에서도 검색이 사라졌네요. 블로그를 오랬동안 쉬었더니, 다음에서도 검색이 사라졌네요. Reviewed by olivia on 6/01/2018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