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음 검색에서도 버림받음.ㅋㅋ

블로그 잠깐 쉬고, 국내 검색에서 버림받음.

블로그 잠깐 쉬었더니....
다음 검색에서도 제 구글블로그는 사라졌습니다.ㅋㅋㅋ
다음 검색 별로 신경 안써서 검색 안되는지도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네이버 검색이 사라진것만 신경쓰다보니.... 다음은 안중에도 없었네요.

그래도!!!
게시물도 많고, 내용도 진짜 성의 있게 쓴 글들밖에 없던 블로그인데!!
네이버는 항상 저래왔으니 그런가보다했는데...ㅋㅋ
다음까지 정말~!!ㅋㅋㅋ 너무하네 너무해!!

다음은 왜 네이버 따라가는거임?!!

잠깐 쉰걸로... 내 블로그 저품질 먹은건가??
근데!! 이해할수 없는건..!!!!!!!!!

망하라고 만들 내 네이버 블로그는 자꾸 검색에 왜 뜨는거임??
검색등록을 어디에도 한적이 없고!!!
몇년동안 게시물 4개밖에 없고!!!
그것도 내 구글블로그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다싶이 했고!!!!
그 블로그는 왜 등록도 안한 다음에 잘 뜨는거임??ㅋㅋㅋ
아 증말~~ㅋㅋ
다음아~~ 너는 그러면 안됑~~

내 네이버블로그야 말로... 저품질 중의 저품질 아닌가??ㅋㅋㅋㅋㅋ

다음 검색로직인지.. 알고리즘인지...
그냥 네이버 복붙임??ㅋㅋ
다음은 검색시장은 그냥 포기한건가??ㅠ
나는 다음 검색에서도 버림받음.ㅋㅋ 나는 다음 검색에서도 버림받음.ㅋㅋ Reviewed by olivia on 8/01/2018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