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도 이젠 정액제! 구글 플레이 패스 정액요금제 오픈

오늘인, 미국 현지날짜로 9월 23일!!
구글 플레이 패스(Google Play Pass)라는 어플 정액제 요금이 출시됐습니다.
테라리아, 스타듀벨리같은 유명한 게임들을 포함해
350개 정도의 게임을 정액제로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스타듀벨리 모바일을 하나 살까하다가..
얼마나 하겠나 싶어 구입을 안했거든요.
이번에 구글 앱도 정액제가 생겼다는게 반가울수밖에 없네요!ㅎ

월 4.99달러지만, 5명의 가족과 함께 공유할수 있으니....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보여집니다.
특히 10일간은 무료서비스 체험이 가능하고,
결제시 1년동안은 1.99불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미국에 있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려고 하는데요.
지금 당장 가입하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아직 플레이 패스라는게 따로 뜨질 않네요.
하루이틀정도 더 기다려봐야하는것인지...ㅋㅋ
결제창이 열리는 순간 바로 가입부터 해보겠습니다!

아직은 미국만 서비스를 하기때문에 한국에서는 이용할순 없지만...
저는 미국에서 넷플릭스도 이용하고, 구글 뮤직도 정액제로 쓰고 있는 입장에서...
이런식의 정액제 서비스는 저한테는 굉장히 만족스럽거든요.
플레이 패스도 결제되는순간 이용해보고 추가로 후기로 계속 남기겠습니다.

플레이패스에 관한 링크를 아래 남겨놓곘습니다.
https://play.google.com/about/play-pass/






어플도 이젠 정액제! 구글 플레이 패스 정액요금제 오픈 어플도 이젠 정액제! 구글 플레이 패스 정액요금제 오픈 Reviewed by olivia on 9/24/2019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