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어도비 프로그램도 합니다.! (현재종료)

제가 요즘 유튜브를 하다보니....
편집프로그램이 정말 절실하게 필요한데요.

그동안은 무료 프로그램인 히트필름을 사용했는데,
이걸로도 부족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어도비 회사에서도 프로그램을 세일하네요.
저는 28일날 바로 발견하고 구입을 했는데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11월 29일까지 세일이라고 나와있었어요.
근데 보시는거처럼....

이 캡쳐는 30일날 한건데요.
여전히 세일하는것으로 나오네요.
그래도 세일이 길게 가진 않을거같습니다.
그러니 구입하실분들은 빨리 서두르세요.!ㅎ

어도미 프로그램 구입 팁!

아마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때마다 이렇게 세일을 하는거같아요.
그래서 1년 짜리 요금을 하셔서...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때마다 갱신해서 사용하시면,
계속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
평소때하고 가격차이가 나니... 평시에 구입하시는건 손해에요.

저도 계속 구입을 망설였는데요.
유튜브를 하려면,
포토샵,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이 3가지는 기본으로 필요하더라구요.
그이외에도 모든 프로그램을 전부다 쓸수 있는 가격이라...
괜찮은거같습니다.

무료프로그램을 쓰실거라면 상관없지만,
어도비 프로그램을 구입하실거라면... 꼭 블랙프라이데이에 구입하세요.ㅎ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어도비 프로그램도 합니다.! (현재종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어도비 프로그램도 합니다.! (현재종료) Reviewed by olivia on 12/01/2019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